제품소개 및 서비스

도입절차



도입절차 설명


1. 서비스 계약서 작성 : 서비스의 범위, 조건, 의무 사항 등을 명시하여 양 당사자 간의 합의를 문서화합니다.


2. 클라우드 ERP/MES 서비스 사용 개시 : 계약이 완료되면 클라우드 기반의 ERP/MES 시스템 사용을 시작합니다.


3. 방문 협의 :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, 요구 사항, 기대치 등을 논의하기 위해 고객과의 대면 미팅을 진행합니다.


4. 컨설팅계약서 작성, 필요 시 추가개발 컨설팅 : 시스템 도입을 위한 전략적 조언과 맞춤형 솔루션 개발을 위한 별도의 컨설팅 계약을 체결합니다.


5. 컨설팅 및 교육 실시 : 시스템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컨설팅 서비스와 사용자 교육을 제공합니다.


6. 필요 시 온/오프라인교육 수강 : 사용자의 이해도와 편의에 따라 추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.


7. 고객지원 : 지속적인 기술 지원과 고객 서비스를 통해 사용 중인 시스템에 대한 문의나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.


8. 매월 월 사용료 청구, 말일/1일 지정 출금처리 : 정기적인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, 약속된 날짜에 출금 처리합니다.


9. 과금, 미납, 해지, 환불 등 지불관련정책 확인 :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결제 조건과 정책을 명확히 하여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
10. 차후 고도화 시스템 및 맞춤형 ERP/MES 구축 :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과 변화하는 요구에 맞춰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개선합니다.


 

(주)엘바츠소프트

사업자등록번호: 218-14-75109

주소: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68 5층

회사전화: 032-715-7807

이메일: ELBATS@ELBATSSOFT.XYZ

Copyright (c) 엘바츠소프트

(주)엘바츠소프트     사업자등록번호: 218-14-75109      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2018-인천부평-1501호

주소: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68 5층 엘바츠소프트      회사전화: 032-715-7807      이메일: ELBATS@ELBATSSOFT.XYZ

Copyright (c) 엘바츠소프트